더보기
  • 지난해 자동차보험 시장 실적 17조 원 규모… 상·하위사 양극화 심화
    이는 설계사 수수료가 없고 관리비용이 적게 드는 인터넷 다이렉트 채널 자동차보험 판매가 늘어나고 있기... 온라인보험 슈퍼마켓인 ‘보험다모아’나 다양한 보험플랫폼들의 등장으로 보험 가격 비교와 가입이...
  • 삼성화재, 올 하반기 車보험 TM 채널 공략
    삼성화재의 경우 지난 2009년 온라인 자동차보험인 애니카다이렉트를 출시하고 온라인 시장을 공략해 2014년... 이후 2015년 금융당국의 주도로 온라인보험 비교 견적사이트 ‘보험다모아’가 출범하고 1사3 가격제가...
  • 올해 금융정보 화두는 ‘카드혜택·가성비보험·블록체인’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판매하는 보험사 11곳을 비교분석해 합리적인 보험 조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였다. 4위는 지난해부터 주목받고 있는 ‘블록체인’에 대한 콘텐츠가 선정됐다. ‘블록체인 개념 완벽 정리’...
  • 태아 보험 가입시기 꼭 맞춰야 할까?
    시중에 태아 보험사가 다양해지면서 상담부터 한 번에 다이렉트로 태아 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비교사이트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고가의 태아 보험 사은품(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으로 가입 이후...
  • 자동차보험 7명 중 1명 인터넷 가입…"보험료 저렴" 영향
    지난해 자동차보험 전체 가입자의 14.5%가 보험사들이 흔히 '다이렉트'라고 부르는 인터넷 채널을 경유해... 자동차 보험료 가격 비교가 쉬워지다 보니 인터넷을 활용하는 사람들이 더 늘어나는 것이다. 일평균 보험다모아...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