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더보기
  • [창업단신]BBQ, 캠핑용 '바베큐 2인 세트' 출시 外
    /제너시스BBQ [메트로신문 | 박인웅 기자] [창업단신]BBQ, 캠핑용 '바베큐 2인 세트' 출시 外 ▲BBQ, 캠핑용 '바베큐... 탐앤탐스의 친환경그린캠페인은 일회용컵을 많이 사용하는 커피전문점으로써 사회적 책임의 고민에서...
  • [장범석의 라멘기행] 삿포로의 발명품 '미소 라멘'
    독립된 전문점이 나타난다. 맛도 토쿄에서 유행하는 쇼유(간장 맛)로 바뀌었다. 1951년에는 류호(龍鳳)다루마켄... 세월이 흘러 아지노산페 창업자는 세상을 떠났지만 아들이 대를 이어 원조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라멘에...
  • 백합만개, 일본 하마구리(백합조개) 요리 전문점 현대백화점 오픈
    ▲ 백합만개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백합만개를... 생맥주 2잔을 구매한 고객에게 에비스 프리미엄 글래스를 소진 시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 국민맥주, 주방효율 앞세워 경쟁력 확대
    주류시장에도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창업이 잇따르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국민맥주는 일반 수제맥주전문점에 치킨메뉴를 더한 브랜드다. 수제맥주전문점과 치킨전문점의 장점을 결합했다는 얘기다. 국민맥주의 장점으로는...
  • 홈플러스 임일순 사장, '선순환 유통모델' 구상 발표
    또 세계맥주, 와인, 해외 단독 직소싱 상품, 협력사 콜라보 상품, 트렌디한 아이디어 상품 등 독보적 경쟁력을... 리빙 카테고리에 전문점의 DNA를 흡수시켜 장기적인 상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이렇게 되면 직영매장 내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