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더보기
더보기
  • 수제맥주, 국내 맥주시장 지각 변동 이끈다!
    맥주전문점 주점 창업 브랜드인 ‘엘리팝’도 최근 수제맥주 '엘리크래프트비어'를 출시하여 수제맥주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부합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곳에선 세계맥주부터 수제맥주까지 다양한 맥주를...
  • 유망 업종의 3가지 필수조건
    모든 예비창업자가 관심 갖고 있는 문제는 ‘어떤 업종이 유망한가’이다. 유망한 업종이 반드시 성공을 가져다... 첨단 염지기술과 시즈닝을 앞세운 치킨퐁은 치킨전문점과 생맥주전문점, 피자전문점의 장점을 섞어 매출의...
  • [MT리포트] 지금 들어가도 될까? '편의점 창업'의 모든것
    또 창업 후 3년 안에 절반 이상 문을 닫는 커피전문점, 40% 가까이 사업을 접는 치킨집보다 낮은 폐업률이다.... 아침 출근길 회사 앞 편의점에서 커피와 샌드위치를, 퇴근할 때 집 근처 편의점에서 저녁식사용 도시락과 맥주를...
  • 개인편의점 브랜드 ‘레몬비’, 오는 4월 제주도에 10호점 개점
    편의점 창업 가맹점주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반형 편의점 외에도 주점형, 카페형으로 개점 중이며, 상권에... 이외에도 수입맥주, 수입과자, 아이스크림 할인전문점인 ‘수수아비’도 론칭했다. 또한 전기조리기...
  • 홈플러스, 쇼핑 편의·매출·직원 워라밸 높이는 ‘선순환 유통모델’ 발표
    또 세계맥주, 와인, 해외 단독 직소싱 상품, 협력사 콜라보 상품, 트렌디한 아이디어 상품 등 독보적 경쟁력을... 리빙 카테고리에 전문점의 DNA를 흡수시켜 장기적인 상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홈플러스는 몰(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