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더보기
  • '까사미아' 인수로 정지선에 도전장 내민 정유경…홈퍼니싱 시장 최종 승자는?
    인수 전 3개에 불과했던 직영 매장을 10개로 늘렸고,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에 리바트스타일샵 26개 매장을... 인수대상에 사무용가구 브랜드인 까사미아우피아 등을 제외한 것 역시 아이러니한 상황이라는 의견이 잇따르고...
  • 신세계 '홈 인테리어' 진출 … 관련시장 '지각변동'
    이와 함께 기업 대 기업(B2B) 사업에서는 사무용 가구시장 공략과 건설사 특판 사업 등에도 힘을 쏟는다는... 72개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신규 매장의 성격도 다각화하는 등 각각의 시장에 맞춤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 "홈퍼니싱 부문 강화"…가구 업체 '까사미아' 인수한 신세계
    까사미아는 가구 브랜드인 까사미아를 비롯해 사무용 가구 브랜드 우피아, 홈스타일링 브랜드 씨랩 등 다양한... 롯데는 롯데아울렛 광명점과 고양점을 이케아 매장과 나란히 열어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최민주...
  • 신세계, 가구 기업 까사미아 인수
    향후 5년 내 현재 72개인 까사미아 매장을 160개로 늘리고, 매출을 4500억 원까지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중심 유통인 가두뿐 아니라 플래그십스토어, 숍인숍 등으로 유통을 다각화하며, B2B 분야(사무용 가구, 건설...
  • 까사미아 품은 신세계 … 집가꾸기 18조 시장에 도전장
    이를 위해 신세계는 현재 72개인 가두 상권 중심의 까사미아 매장을 플래그십스토어·가두점·숍인숍 등으로 세분화해 5년 이내에 160개로 늘린다. 또 사무용 가구와 건설 자재 등 B2B 분야도 확장해 5년 이내에 매출 4500억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