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 지능화·조직화·첨단화… 진화하는 여론조작 현대사
    마케팅 영역에서도 효과적으로 홍보를 하거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공공연하게 사용된다. 이들은 특히... 일당의 ‘모니터 요원 매뉴얼’에는 온라인 기사의 댓글이 추천을 많이 받아 상위권에 노출되기까지 순위를 조작하는...
  • 여성의류 강자 ‘메이빈스’∙∙∙10년 성장의 키워드를 말하다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에도 이미지를 중점 내세우고 있다. “쇼핑 외출이 귀찮아서 온라인 쇼핑하는 시대가 아닙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본인 앞에 있어도 의류 쇼핑은 온라인으로 하겠다는 고객이 많아요. 적어도 저희의 경우...
  • 손보업계 빅4, 톱모델 마케팅 뜨겁다
    꾀하는 마케팅 전략이다. 특히 보험사들은 고객에 신뢰를 주는 이미지의 연예인을 기용해 TV광고를 비롯해 온라인 광고까지 전 영역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금융사로서 신뢰를 중요시 하는 만큼...
  • 충북대, '문송합니다? NO! 꽃길만 걷자!'
    코어사업단은 기획·홍보·마케팅 부분이나 언론사 취업 등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직무체험 및 취업 준비의... 온·오프라인 활동이 활발한 재학생(블로그 및 온라인 커뮤니티 운영경험자 우대), 사진·영상 촬영, 디자인 작업...
  • 적자 줄인 티몬·위메프, 신세계 온라인 확장 긴장
    동기간 티몬은 697억원에서 801억원으로 증가했지만 이는 주요 사업인 미디어커머스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 시행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다만 티몬과 위메프 모두 자본잠식 상태에서 빠져나오지는 못했다. 위메프의 지난해...
더보기
  • ‘갑질 논란’ 조현아·조현민, 그룹 경영서 손 뗀다
    ‘물벼락 갑질’로 물의를 일으킨 차녀 조현민 전무는 대한항공 전무직과 함께 진에어 마케팅본부장 및 전무...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 ▶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 2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 '98'… 홈쇼핑·온라인쇼핑 긍정적 전망
    [스페셜경제=김새롬 기자]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RBSI)가 소폭 상승한 가운데 홈쇼핑과 온라인 분야의... 지속될 수 있도록 기업들의 적극적인 마케팅과 투자가 요구되는 시점"이라고 밝혔다. <사진출처=뉴시스>
  • 유통업계, 어린이날 앞두고 키즈마케팅 '시동'
    [현대경제신문 장은진 기자] 편의점과 온라인몰 등 유통업체들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키즈 마케팅에 나섰다. 2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쿠팡, 옥션 등 업체들이 5월을 앞두고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 지역 유통업계, 5월 '특수' 노린다
    특히 편의점과 온라인몰 등 유통업체들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키즈 마케팅에 나섰다. 2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쿠팡, 옥션 등 업체들이 5월을 앞두고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예년보다 빨리 행사에...
  • 게임 기반 암호화폐가 등장한 이유는?
    온라인게임에 이어 모바일에서도 게임 내외에서 아이템 거래는 일상화된 가운데, 게임사들이 암호화폐 분야에... 이들의 데이터까지 토큰화 시켜 향후 마케팅과 광고에 활용한다는 것이 프렉탈의 핵심인 셈이다. 검증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