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더보기
  • “집 포기하는 대신 명품 운동화”…30대男 소비 늘었다
    박 모(36) 씨는 지난 2월 IT 전문 온라인몰에서 빔프로젝터와 음성인식 스피커를 150만원에 구매했다. 한 달...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장은 “남성 고객은 쇼핑 빈도는 낮지만, 한번 지갑을 열면 통 크게 쓴다”고 했다....
  • 게임 기반 암호화폐가 등장한 이유는?
    온라인게임에 이어 모바일에서도 게임 내외에서 아이템 거래는 일상화된 가운데, 게임사들이 암호화폐 분야에... 이들의 데이터까지 토큰화 시켜 향후 마케팅과 광고에 활용한다는 것이 프렉탈의 핵심인 셈이다. 검증된...
  • 지능화·조직화·첨단화… 진화하는 여론조작 현대사
    마케팅 영역에서도 효과적으로 홍보를 하거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공공연하게 사용된다. 이들은 특히... 일당의 ‘모니터 요원 매뉴얼’에는 온라인 기사의 댓글이 추천을 많이 받아 상위권에 노출되기까지 순위를 조작하는...
  • 지역 유통업계, 5월 '특수' 노린다
    특히 편의점과 온라인몰 등 유통업체들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키즈 마케팅에 나섰다. 2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쿠팡, 옥션 등 업체들이 5월을 앞두고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예년보다 빨리 행사에...
  • '사모' 코스닥벤처펀드, 1조 판매 눈앞
    이보경 펀드온라인코리아 부사장은 "공모주 우선 배정 매력이 투자자들에게 어필하면서 코스닥벤처펀드 붐이... 한정판이라는 마케팅 포인트가 작용하면서 인기를 더 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달 초 서울 마포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