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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천, 영종·용유지역 거주 택시 사업자 통행료 지원
    인천시는 영종·용유지역에 거주하는 택시운송사업자의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와 인천대교 통행료를 지원할 수 있는 근거를 규정한 ‘인천시 택시운송사업 발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를 오는 23일부터 시행한다고 18일...
  • 영종·용유 거주 택시사업자에 통행료 지원
    [기호일보] 인천시가 영종·용유 지역 택시운송사업자를 대상으로 통행료를 지원한다. 18일 시에 따르면 이 지역에 거주하는 사업자에게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와 인천대교 통행료를 지원하는 근거 조례가 23일부터...
  • [로컬 브리핑] 인천시, 택시 관련 개정 조례 23일 시행
    인천시는 영종·용유지역에 거주하는 택시운송사업자의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와 인천대교 통행료를 지원할 수 있는 근거를 규정한 ‘인천시 택시운송사업 발전에 관한 조례’의 일부개정 조례가 오는 23일부터...
  • 영종·용유 택시사업자 인천대교 통행료 등 지원 市, 일부개정 조례 시행
    인천시는 영종·용유지역에 거주하는 택시운송사업자의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와 인천대교 통행료를 지원하는 '인천시 택시운송사업 발전에 관한 일부개정 조례'가 오는 23일부터 시행된다고 18일 밝혔다. 그동안 영종·용유지역...
  • ‘하루에 한 명 타는’ 서울 관광택시
    요금은 일반 택시보다 20% 정도 비쌌는데 인천공항∼서울은 5만5000∼7만5000원 가량이다. 서울시는 지난 2009년 14억원을 지원한 것을 시작으로 2011년 15억6000만원, 2013년 8억300만원, 2015년 5억700만원 등 9년간 총 86억2400만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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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티브로드뉴스]<인천> 인천시, 영종·용유지역 거주 택시 사업자 통행료 지원
    영종.용유지역에 주민등록 두고 실제 거주하는 택시운송사업자가 영업을 마치고, 빈차로 돌아올 경우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와 인천대교 통행료를 1일 1회 지원받게 됩니다. 이에 따라 영종·용유지 거주 택시운송사업자는...
  • 영종·용유 거주 택시사업자에 통행료 지원
    [기호일보] 인천시가 영종·용유 지역 택시운송사업자를 대상으로 통행료를 지원한다. 18일 시에 따르면 이 지역에 거주하는 사업자에게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와 인천대교 통행료를 지원하는 근거 조례가 23일부터...
  • 인천, 영종·용유지역 거주 택시 사업자 통행료 지원
    인천시는 영종·용유지역에 거주하는 택시운송사업자의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와 인천대교 통행료를 지원할 수 있는 근거를 규정한 ‘인천시 택시운송사업 발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를 오는 23일부터 시행한다고 18일...
  • 인천시, 영종·용유지역 거주 택시 사업자 통행료 지원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영종․용유지역에 거주하는 택시운송사업자의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와 인천대교 통행료를 지원할 수 있는 근거를 규정한 '인천광역시 택시운송사업 발전에...
  • '영종·용유 택시' 인천·영종대교 통행료 지원
    인천공항이 있는 영종·용유도 소재 개인택시 사업자들은 승객을 태우고 다리를 건너 인천시내로 나갔다가 돌아올 때 승객이 없으면 통행료를 직접 부담해야 한다. 시내 택시들이 영종·용유도에 승객을 태우고 갔다가 빈 차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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