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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동관광 매력 대만에 알린다
    특히 B2B(기업 간 전자상거래) 홍보 설명회를 통해 여행사와 항공사, 유관기관 관계자들에게 세계문화유산... 주력했던 중국, 일본과 더불어 대만, 베트남 등을 미래의 성장시장으로 타깃을 맞춰 지속적인 관광마케팅을 추진할...
  • 가장 한국적인 도시, 안동 홍보 ~ 안동시, 2018 대만 가오슝 국제관광전 참가
    특히 B2B(Business-to-Business, 기업 간 전자상거래) 홍보 설명회를 통해 여행사와 항공사, 유관기관 관계자들에게... 주력했던 중국, 일본과 더불어 대만, 베트남 등을 미래의 성장시장으로 타깃을 맞춰 지속적인 관광마케팅을...
  • 서울시, 유커 빈자리 중동‧동남아시아 관광객 유치 나선다
    지난해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여파로 중국 관광객이 급격이 줄어든 이후 더딘 회복세를 만회하기... 관광상품 구매 결정은 여행 직전에 여행사직원의 정보를 통해 구매하는 빈도가 높다. 이에 시는 국가별로 다른...
  • [사설] 유커 돌아오나
    짐작하다시피 지난해 3월 중국 정부는 자국 여행사들에 한국 관광 상품을 팔지 말 것을 지시한 바 있다. 그러던 중 중국인 단체관광객의 카페리 이용이 뚝 끊기면서 여객 감소세는 두드러졌다. 그런데 그 시간이 사라지면서 단...
  • [여행의 향기] 하늘에서 느끼는 하와이의 반전매력
    신의 손길이 느껴지는 산악지대 R44 레이븐은 중국인이 쓰던 모자를 닮았다 하여 일명 중국인 모자섬으로 불리는... 여행사에 예약하면 더 저렴하게 탈 수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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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만 가오슝 국제관광전 참가 안동시, 관광객 유치 팔걷어
    특히 B2B(기업 간 전자상거래) 홍보 설명회를 통해 여행사와 항공사 등의 관계자들에게 세계문화유산 도시이자... 주력했던 중국, 일본과 더불어 대만, 베트남 등을 미래의 성장시장으로 중심으로 지속적인 관광마케팅을 추진할...
  • "한국 여행객은 젊고 도전 정신이 강하다"
    특히 지난해엔 일본을 제치고 아시아에서 중국 다음으로 가장 많은 여행객 수를 기록하면서 오스트리아에선... 그와 함께 한국사무소에 한국인 마케팅 과장이 부임해 여행객, 여행사와 소통이 원활해졌다. 마이클 타우슈만...
  • 한중카페리 여객, 1년만에 증가세로 돌아서
    지난해 3월 중국 정부가 자국 여행사들에 한국 관광상품 판매 금지를 지시한 이후 끊긴 중국인 단체관광객의 카페리 이용이 12개월 만에 증가세로 반전됐다. 인천∼중국 카페리 여객 수는 올해 1월 4만4천49명, 2월...
  • 엠블체인, 블록체인으로 모빌리티 생태계를 혁신한다
    우 대표는 지난 4년간 중국, 홍콩, 대만, 한국,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10개국에서 여행사, 렌트카, 콜택시 등 모빌리티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를 제공하며 경험과 역량을 쌓았다. 이지식스는 또한...
  • “유커, 이젠 感性 여행… 미용 위해서 한국行”
    빅데이터 분석과 인공지능(AI)이 여행의 개인화된 서비스를 향상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중국명 셰청·携程)에서 AI 연구개발과 빅데이터 분석 분야를 총괄하는 위레이(于磊·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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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톡인사이드] '사드 해빙'에 오른 아모레퍼시픽... 단체 유커 돌아와야 주가 더 뛴다
    지난달 일부가 개선되기는 했지만 여행사·호텔·면세점 등 내수에 영향을 미치는 중국인 단체관광은 아직 변화의 기미가 없다. 사드 사태 여파로 아모레퍼시픽과 더불어 큰 타격을 받은 롯데 측에 따르면 중국 내 롯데마트...
  • 김해시, ‘2018 대만 가오슝 국제여행박람회’ 참가
    아웃바운드 여행사 및 관광업계를 대상으로 홍보설명회를 벌이는 등 대만 관광객의 김해 유치에 적극 나설... 조강숙 김해시 관광과장은 “최근 중국관광객 감소의 대안으로 급성장한 대만 관광시장을 중심으로...
  • 국내 면세점, 중국 보따리상 수수료 손질…"두 마리 토끼 잡는다"
    고객층인 중국인 보따리상인 '다이궁(代工)'에게 지급하는 '송객 수수료' 손질에 나섰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송객 수수료란 관광객을 데려오는 대가로 여행사, 전세버스 기사, 관광안내원 등에게 상품 판매대금의...
  • <시사금융용어> 다이궁(代工)
    중국 여행사가 중국에서 여행자를 모집해 한국으로 데려온 뒤 물건을 사게 하고 해당 물건들을 다시 중국에서 매집하는 방식이다. 중국은 관세법상 개인이 해외에서 들여올 수 있는 물품 한도가 8천위안(약 130만원)이지만 세관...
  • 해외관광객 유치 민관협의체 출범 추진
    강원도가 중국을 비롯한 해외관광객 유치를 확대하기 위해 가칭 ‘해외관광객 유치 민관협의체’를 출범시키기로 했다.강원도는 19일 강원연구원에서 도내 리조트,관광지,여행사 등 관광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