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 티브로드, 1기가 FTTH IPv6 서비스 확대
    강신웅 티브로드 대표는 “2020년까지 티브로드는 IPv6 접속제공가능 지역을 확대해 이용자를 18만명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이며, 향후 디지털방송, VOD 등 콘텐츠와 연계된 분야에서 IPv6 활용하는 특화서비스도 검토...
  • 티브로드, 1만 2000명 가입자에 IPv6 상용서비스
    강신웅 티브로드 대표는 "2020년까지 티브로드는 IPv6 접속제공 가능 지역을 확대해 이용자를 18만명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라며 "향후 디지털방송, VOD 등 콘텐츠와 연계된 분야에서 IPv6 활용하는 특화서비스도 검토 중...
  • [종합]분할매각 나선 딜라이브, 유료방송 M&A '시동'
    이번 매각은 딜라이브가 물적분할한 신설법인인 서초디지털방송을 현대HCN이 인수하는 형태다.... 유료방송시장 점유율은 KT와 스카이라이프가 30.4%로 1위, 다음으로 SK브로드밴드가 13.38%, CJ헬로 12.97%, 티브로드 10.59...
  • 티브로드. 1기가 FTTH IPv6 상용서비스 확대 추진
    티브로드 강신웅 대표는 “2020년까지 티브로드는 IPv6 접속제공 가능 지역을 확대해 이용자를 18만명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라며 “향후 디지털방송, VOD 등 콘텐츠와 연계된 분야에서 IPv6 활용하는 특화서비스도...
  • 케이블TV업계, 올해 2분기부터 아날로그 방송 순차 종료키로
    케이블TV 빅5 아날로그 방송 종료 시기 CJ헬로 티브로드 딜라이브 CMB 현대HCN 디지털전환율(8VSB 포함) 80%대(작년 말) 93%(작년 말) 100%(작년 11월) 100%(작년 8월) 80% 중반(작년 말) 아날로그 방송 종료 시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더보기
  • 케이블TV업계, '제4이통' 진출 선언…"정부의 정책지원 필요"
    이 자리에는 변동식 CJ헬로 대표, 강신웅 티브로드 대표, 유정석 현대HCN 대표, 전용주 딜라이브디지털OTT방송 대표, 김태율 CMB 대표, 이한오 금강방송 대표도 참석했다. 김성진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회장 l KCTA 김 회장은 먼저...
  • 티브로드, 초고속인터넷 IPv6 서비스 확대
    강신웅 티브로드 대표는 “2020년까지 IPv6 접속제공가능 지역을 확대해 이용자를 18만명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라며 “향후 디지털방송, 주문형비디오(VOD) 등 콘텐츠와 연계된 분야에서 IPv6 활용하는...
  • 김성진 케이블TV협회장 "제4이동통신 도전하겠다"
    이날 간담회에는 유정석 현대HCN 대표, 전용주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 대표, 변동식 CJ헬로 대표, 김 회장, 강신웅 티브로드 대표, 김태율 CMB 대표, 이한오 금강방송 대표 등이 함께 참석했다. 이번 KCTA Show 행사는 '지역 생태계...
  • 티브로드, 1기가 FTTH 초고속인터넷 IPv6 확대
    강신웅 티브로드 대표는 "2020년까지 티브로드는 IPv6 접속제공가능 지역을 확대해 이용자를 18만명으로 확대하는 게 목표"라며 "향후 디지털방송, 주문형비디오(VOD) 등 콘텐츠와 연계된 분야에서 IPv6 활용하는...
  • '서초SO 분할매각' 딜라이브…유료방송 M&A 탄력받나
    [서초SO분할 매각 ‘매수자 부담완화’…유료방송업계 시장재편 신호탄 되나]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하... 현대HCN 사례처럼 딜라이브와 같은 권역에서 경쟁하고 있는 CJ헬로나 티브로드 등에 분할 매각 가능성도 열어두게...
더보기
  • 전용주 딜라이브 대표 "서초권역 현대HCN에 매각 '윈-윈'… 나머진 통매각"
    딜라이브가 매각한 서초디지털OTT방송은 현재 약 5만1000가입자로 매각가격은 335억원이다. 가입자 수신료... 보유한 티브로드 등에 매각될지 업계 관심이 크다. 전 대표는 “IPTV사업자의 경우 이미 여러 통로로 관심보인 곳이...
  • 티브로드, 1기가 FTTH IPv6 서비스 확대
    티브로드 강신웅 대표는 “2020년까지 티브로드는 IPv6 접속제공가능 지역을 확대해 이용자를 18만명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라며 “향후 디지털방송, VOD 등 콘텐츠와 연계된 분야에서 IPv6 활용하는 특화서비스도...
  • VOD 시장 쑥쑥 성장…KT, 가입자당 매출 4000원 돌파
    디지털 유료방송 가입자 증가속도가 VOD 매출액보다 빠르게 늘어나며 ARPU는 전년대비 3원 감소했다.... 케이블TV에서는 티브로드가 2103원으로 가장 ARPU가 높았다. CJ헬로는 1723원, 딜라이브 1647원, 현대HCN 1474원...
  • ‘KCTA Show 2018’ 개막…케이블업계 한자리에 ‘지역을 꽃 피우다’
    용산디지털OTT방송)’ ▲정규부문대상 ‘로컬다큐 살리면살리리-직산, 금광에서 독립을 외치다(티브로드 중부방송)’, ‘곶자왈 생명수를 품다 3편-곶자왈, 웃뜨르를 살리다(KCTV제주방송)’ ▲특집부문대상 ‘TV지역을...
  • 딜라이브 서초방송, 현대HCN에 매각
    뉴스토마토 = 박현준 기자 |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30일 자사의 17개권역 중 하나인 서초디지털OTT방송을... 딜라이브는 케이블TV 방송 중 가입자 기준 3위 사업자다. 1위는 CJ헬로, 2위는 티브로드다.   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