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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 국감]만연한 한전 전봇대 무단사용, LG유플러스가 1위
    3배 위약금을 적용하고 있다. 통신사별로는 LG유플러스가 765억2000만원으로 가장 많았다. 과거 파워콤 시절부터 한전 전주를 이용, 주요 통신망을 구축했던 여파다. SK브로드밴드가 283억 9000만원으로 그 뒤를 이었다....
  • 방송민원 71% 늘고 통신민원 11% 줄어
    LG파워콤 2,919건, LG텔레콤 1,582건 등이었다. 방송통신위원회 관계자는 "민원처리 유형을 분석한 결과 이용자에게 사전 고지없이 청구된 이용요금, 약정위반에 따른 약정할인 반환금(위약금) 청구, 계약과 다른 요금제...
  • SK, KT, LG 초고속인터넷, IPTV 통신 결합상품 소비자 불만 늘었다
    KT 556건, SK텔레콤 342건, LG파워콤 170건, SK브로드밴드 131건 등이다. 민원 사유는 해지 관련이 429건으로 가장 많았고 할인관련 381건, 위약금 관련 185건 등 순이었다. 품질관련 62건, 가입조건과 다르다는 민원은 21건이었다....
  • KT, 작년 통신서비스 민원 5855건 '최다'
    = 지난해 소비자들은 SK텔레콤의 이동전화, LG파워콤의 초고속인터넷과 인터넷 전화, KT의 유선전화에 가장... 방통위는 "이용자에게 사전 고지없이 청구된 이용요금, 약정위반에 따른 약정할인 반환금(위약금) 청구...
  • [법조 업&다운](30) '400억원대 전봇대 소송', 화우 지고 광장 승리
    근거로 위약금 지급 의무가 있다고 했다. 변호인단은 “한전과 파워콤 사이에 통신케이블의 사용용도 변경 행위를 금지하는 지침이 있었다. 서신과 달리 지침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에 위약 요금을 지급해야 한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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