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 CU(씨유), 새로운 BI 달고 가맹점 지속 성장 이끈다
    유니폼·폴리백·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오정후 BGF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CU, 새로운 BI 달고 고객친화 브랜드로 재도약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 또한 기존 제품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이번 BI 리뉴얼은 이달 초 발표한 '지속 가능한 가맹점 성장 플랜...
  • 캐논,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이외에도 해시태그(#15년연속1위 #결국사진 #결국캐논)를 이용한 SNS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해 참여자에게는 실용적인 캐논 폴리백을 증정한다. 오는 11일 오후 2시에는 캐논 아카데미의 특강이 열린다. 연령별 아이 사진...
  • CU, 5년 만에 얼굴 바꾼다 "BI 리뉴얼"
    유니폼·폴리백·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한다는 계획이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CU, 5년 만에 BI리뉴얼… 'Nice to CU'로 친근감 어필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더보기
  • 편의점 CU(씨유), 5년만의 BI 리뉴얼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씨유)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CU, 5년 만에 BI 리뉴얼… "반가운 브랜드 이미지 전달"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는 지난 1일 CU가맹점주협의회와 ‘가맹점 경쟁력 제고를 위한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 CU, 5년만에 BI 리뉴얼…차세대 점포 개발 속도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2018 신년 좌담회-韓패션봉제산업 활로는…전문가 9人에 들었다
    이 곳에서 아예 폴리백 포장까지 한다고 한다. 비용도 장당 300원에서 지금은 1000원까지 올랐다. 라벨갈이 수요가 그만큼 커진 것이다. 이 피해는 고스란히 봉제업계로 돌아온다. 국내 생산할 물건을 해외에서 만들어 오면서...
  • CU, 브랜드 독립 이후 5년 만에 첫 브랜드 리뉴얼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지금 옆사람이 보는 기사들 ▶무료만화 즐기고~선물타자! ▶치어리더 vs 레이싱걸 mt.co.kr
더보기
  • 국민 천기저귀 베이비앙, 심볼라인 & 달콤프렌즈 출산선물세트 출시
    출산축하용품 선물세트 포장 방법으로는 두 가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첫번째는 선물 패키지 A (개별포장)으로 구성품에 들어가는 삽지와 폴리백이 따로 들어 있어 직접 개별 포장이 가능하다. 두번째는 선물 패키지 B...
  • CU(씨유), 2012년 브랜드 독립 후 5년만의 BI 리뉴얼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씨유)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CU 새로운 브랜드이미지 ‘Nice to CU’
    유니폼, 폴리백(비닐봉투),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 디자인으로 바뀐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BGF리테일, CU 출범 5년만에 BI 교체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자산이...
  • CU, 5년 만에 BI 리뉴얼… 신규 오픈점부터 순차 적용
    새로운 BI가 적용된 간판 및 집기 등은 신규 점포에 먼저 도입되며 기존 점포에도 차례대로 적용될 예정이다.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