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 CU, BI 새단장…차세대 편의점 모델 앞장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캐시미어 레볼루션 「TFT」 탄생
    브랜드 이름이 추구하는 캐시미어의 근본적인 모습을 담고자 홀가먼트 생산 방식을 채택한 기본부터 상품을 일반 폴리백이 아닌 락앤락 케이스에 담아 판매하는 방식까지, 본연의 캐시미어 가치와 재미를 함께 고객에게...
  • CU, 새 BI로 바꾸고 가맹점 지속 성장 이끈다…"본사가 비용 부담"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한편 BGF리테일 관계자는 본지와 통화에서 "새 BI를 적용하는 간판 등의 교체 비용은 모두 본사에서 부담한다"고...
  • ‘Nice to CU’…CU, 브랜드 BI 교체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오정후 BGF리테일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CU의 새로운 로고는 'Nice to CU'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오정후 BGF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더보기
  • 씨유, '새로운 BI 달다' …"가맹점 지속 성장 이끌 것"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오정후 BGF 전략기획실장은 “CU(씨유)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CU, 5년 만에 BI리뉴얼... 'Nice to CU' 친근감 담아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캐논 베이비페어 참가 "아이 카메라 비교하고 고르세요"
    이외에도 해시태그(#15년연속1위 #결국사진 #결국캐논)를 이용한 SNS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실용적인 캐논 폴리백을 증정한다. 11일 오후 2시에는 캐논 아카데미의 특강이 열린다. 연령별 아이 사진 촬영의...
  • BGF리테일, CU 출범 5년만에 첫 브랜드 아이덴티티 교체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오정후 BGF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소비자와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봉제업계 “의류 라벨갈이 제도적으로 강력히 대응”
    예전에는 인천항으로 들어온 중국산 의류가 매장으로 직행했지만 요즘에는 아예 완성센터로 입고돼 여기서 폴리백 포장까지 마치고 완전하게 원산지 세탁을 한다는 것이다. 이런 불법 행위는 국내 생산기반을 둔 건전한 제조업...
더보기
  • CU(씨유), 브랜드 독립 후 5년만에 BI 리뉴얼 감행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CU, 5년 만에 얼굴 바꾼다 "BI 리뉴얼"
    유니폼·폴리백·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한다는 계획이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CU, 새로운 BI 달고 고객친화 브랜드로 재도약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 또한 기존 제품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이번 BI 리뉴얼은 이달 초 발표한 '지속 가능한 가맹점 성장 플랜...
  • CU, 5년 만에 BI 리뉴얼… 신규 오픈점부터 순차 적용
    새로운 BI가 적용된 간판 및 집기 등은 신규 점포에 먼저 도입되며 기존 점포에도 차례대로 적용될 예정이다.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 CU, 5년만에 BI 리뉴얼…차세대 점포 개발 ‘속도’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한편 BGF리테일은 지난 1일 CU가맹점주협의회와 ‘가맹점 경쟁력 제고를 위한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가맹점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