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 씨유, '새로운 BI 달다' …"가맹점 지속 성장 이끌 것"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오정후 BGF 전략기획실장은 “CU(씨유)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간판 바꾼 CU, 새로운 BI 달고 가맹점 지속 성장 이끈다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씨유)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BGF리테일, CU 출범 5년만에 첫 브랜드 아이덴티티 교체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오정후 BGF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소비자와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편의점 CU(씨유), 5년만의 BI 리뉴얼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씨유)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CU, 새로운 BI 달고 고객친화 브랜드로 재도약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 또한 기존 제품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이번 BI 리뉴얼은 이달 초 발표한 '지속 가능한 가맹점 성장 플랜...
더보기
  • CU(씨유), 브랜드 독립 후 5년만에 BI 리뉴얼 감행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CU, 5년 만에 BI 리뉴얼… 신규 오픈점부터 순차 적용
    새로운 BI가 적용된 간판 및 집기 등은 신규 점포에 먼저 도입되며 기존 점포에도 차례대로 적용될 예정이다.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 CU 새로운 브랜드이미지 ‘Nice to CU’
    유니폼, 폴리백(비닐봉투),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 디자인으로 바뀐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건강 브랜드 RBN 출범, 제품 라인업 선보여
    이 제품도 라임 계열 컬러를 적극 활용, 휴대와 섭취가 편한 폴리백 형태로 디자인됐다. RBN의 브랜드 및 제품 기획을 담당한 박창빈 기획자는 “건강 브랜드를 대할 때 자칫하면 나약한 남성으로 비춰질까 하는 걱정 때문에...
  • 건강 브랜드 RBN, 남성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제품 라인업 선봬
    이 제품도 라임 계열 컬러를 적극 활용, 휴대와 섭취가 편한 폴리백 형태로 디자인됐다. RBN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RB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부] chosunbiz.com
더보기
  • "의료기기 재사용, 의료진 양심도 재활용?"…재사용 실태 고발
    의료계 관계자는 한 산부인과에서 제왕절개나 요실금 환자에게 처치하는 카테터(요도 삽입관)와 소변 폴리백을 새것처럼 둔갑시켜 재사용한다는 내용을 제보해왔다. 카테터와 소변 폴리백은 환자들의 체내에 삽입되는...
  • CU, 5년 만에 얼굴 바꾼다 "BI 리뉴얼"
    유니폼·폴리백·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한다는 계획이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CU, 5년 만에 BI리뉴얼... 'Nice to CU' 친근감 담아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BGF리테일,5년만에 B.I 바꿔..."Nice to CU"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CU, 새 BI로 바꾸고 가맹점 지속 성장 이끈다…"본사가 비용 부담"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한편 BGF리테일 관계자는 본지와 통화에서 "새 BI를 적용하는 간판 등의 교체 비용은 모두 본사에서 부담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