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 “차세대 점포개발 첫단추”…CU, 간판 바꾼다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오정후 BGF 전략기획실장은 “CU(씨유)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BGF리테일,5년만에 B.I 바꿔..."Nice to CU"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2018 신년 좌담회-韓패션봉제산업 활로는…전문가 9人에 들었다
    이 곳에서 아예 폴리백 포장까지 한다고 한다. 비용도 장당 300원에서 지금은 1000원까지 올랐다. 라벨갈이 수요가 그만큼 커진 것이다. 이 피해는 고스란히 봉제업계로 돌아온다. 국내 생산할 물건을 해외에서 만들어 오면서...
  • CU, 5년만에 BI 리뉴얼…차세대 점포 개발 ‘속도’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한편 BGF리테일은 지난 1일 CU가맹점주협의회와 ‘가맹점 경쟁력 제고를 위한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가맹점과의...
  • CU, 5년 만에 BI리뉴얼... 'Nice to CU' 친근감 담아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더보기
  • 씨유, '새로운 BI 달다' …"가맹점 지속 성장 이끌 것"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오정후 BGF 전략기획실장은 “CU(씨유)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CU, 새로운 BI 달고 가맹점 지속 성장 이끈다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오정후 BGF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CU, 5년 만에 BI 리뉴얼… "반가운 브랜드 이미지 전달"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는 지난 1일 CU가맹점주협의회와 ‘가맹점 경쟁력 제고를 위한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 편의점 CU(씨유), 5년만의 BI 리뉴얼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BGF 오정후 전략기획실장은 “CU(씨유)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 캐논 베이비페어 참가 "아이 카메라 비교하고 고르세요"
    이외에도 해시태그(#15년연속1위 #결국사진 #결국캐논)를 이용한 SNS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실용적인 캐논 폴리백을 증정한다. 11일 오후 2시에는 캐논 아카데미의 특강이 열린다. 연령별 아이 사진 촬영의...
더보기
  • CU 새로운 브랜드이미지 ‘Nice to CU’
    유니폼, 폴리백(비닐봉투),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 디자인으로 바뀐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CU, 2012년 브랜드 독립 후 5년만의 BI 리뉴얼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오정후 BGF 전략기획실장은 “CU의 새로운 BI가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소중한...
  • CU, 새 'BI' 교체...'가맹점 확대' 나선다
    유니폼ㆍ폴리백ㆍ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신규 디자인으로 대체한다.   한편 BGF는 1일 CU가맹점주협의회와 '가맹점 경쟁력 제고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 건강 브랜드 RBN, 남성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제품 라인업 선봬
    이 제품도 라임 계열 컬러를 적극 활용, 휴대와 섭취가 편한 폴리백 형태로 디자인됐다. RBN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RB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부] chosunbiz.com
  • CU, 브랜드 독립 이후 5년 만에 첫 브랜드 리뉴얼
    유니폼, 폴리백, 영수증 등 소모품과 홍보물도 기존 제품들이 소진되는 대로 새로운 디자인으로 대체된다. ▶지금 옆사람이 보는 기사들 ▶무료만화 즐기고~선물타자! ▶치어리더 vs 레이싱걸 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