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 봄철 피부관리 빨간불,자외선
    {앵커: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지만 피부노화를 앞당길 수도 있는 시기가 봄입니다.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손상 될 우려가 있어 신경써야 합니다. 김동환 기자가 보도합니다. } {리포트} 꽃샘 추위가 걷히고 봄기운을 회복하면서...
  • '1000G' 홍창화 응원단장, "한화 우승까지 은퇴 못해"
    이제는 체력이나 피부 관리에도 힘을 쓰고 있다. 작년 겨울부터 운동을 많이 하고 있다.   - 홍창화에게 한화 이글스란? ▲ 청춘이자 가족이다. 내 청춘을 바친 가족 같은 존재다. 굳이 말하지 않아도 마음이 통한다. 너무...
  • 홈케어 피부 관리기 수요 급증… 3월 매출 1335%↑
    아울러 올해 1분기 피부관리기 매출 역시 504%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피부관리기 카테고리에서 피부마사지기가 크게 성장하면서 1분기 매출 비중 역시 86%를 차지했다. 매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863%를 기록했으며...
  • 몽디에스 '친환경 세탁세제', 섬유 손상 방지하는 중성세제로 눈길
    한편 몽디에스는 아기화장품으로 시작하여 민감성피부관리, 임산부피부관리 화장품과 천연치약을 선보이며 성장한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2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 선정되며 소비자에게 신뢰 받는 브랜드라는...
  • 여드름 제거하는 '광선치료', 100% 효과적이지는 않다?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면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개선 노력이 될 수 있다. 피부과 의사인 에일린 탄 박사는 좋은 박테리아와 다른 활생균은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더보기
더보기
  • 미세먼지 영향으로 삼성·LG 생활가전 ‘쾌청’
    LG전자의 홈 뷰티기기 '프라엘' 역시 피부관리에 관심을 두는 여성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제2의 스타일러'로 각광받는 모습이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 따르면 1월 프라엘 판매량은 제품 판매를 시작한 2017년 12월보다 371...
  • [男心을 저격하라 ②] 1조 남성 뷰티시장 활짝…‘그루밍존’ 인기
    외모를 가꾸고 화장을 하는 남성들, 일명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피부를 여러 단계로 나눠 관리하는 화장품과 고가 피부관리 제품의 남성 소비자 구매율이 증가하고 있다. 21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 낫츠, 마스크팩 40% 할인 이벤트 진행
    낫츠 관계자는 “황사, 미세먼지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봄철이니만큼 고객들의 촉촉한 피부관리를 위해 자사 마스크팩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특히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기술력을 만나볼 수 있는...
  • 비투비 브로마이드 증정에 할인...뷰티 이벤트 모음
    4월 20일부터 5월 9일까지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관리샵 뺨치는 비포앤애프터 효과, 고효능 & 즉각 개선 세럼'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치 관리샵에서 피부 관리를 받은 듯, 눈에 띄는 피부...
  • 노출의 계절, 다이어트로 인한 탄력 저하를 벨로디 레이저로 잡을 수 있을까?
    이 때문에 성형 효과와 피부관리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상적인 시술로 손꼽힌다. 절개 없이 피부 탄력을 자생적으로 복원시키는 방법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건강하게 바디라인을 만들고 싶은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