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
더보기
  • 악사손보, 불완전판매 '제로' 도전…에이스손보 '꼴찌'
    판매 채널별로는 TM채널의 업계평균은 0.29%로 전년(1.08%) 대비 0.79%p 개선됐고, 홈쇼핑채널도 0.26%로... 설계사 채널의 경우 MG손보의 불완전판매비율이 0.03%로 가장 낮았으며, 이어 흥국화재, 현대해상이 0.05...
  • "비대면 채널 잡아라"… 대형손보사 홈쇼핑 판매 선두 사활
    3위는 현대해상(993억원)이 차지했고, 이어 흥국화재(718억원)·롯데손해보험(363억원)·KB손해보험(307억원) 등 순으로 나타났다. 이런 추세가 당분간 이어진다면 올해 홈쇼핑 최다 판매 손보사 타이틀이 동부화재로 넘어갈...
  • 장 마감 후 주요 공시-28일
    -흥국화재는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493.6% 증가한 659억3700만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8일... -GS홈쇼핑은 올해 2분기 잠정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대비 14.4% 증가한 312억4000만원을 기록했다고 28일 공시했다....
  • [시황종합]코스피, 7일만의 하락... 삼성電 또 최고가
    흥국화재가 흑자전환 소식에 2.58% 올랐다. 흥국화재는 올 1분기 개별기준 영업이익이 158억원으로 전년대비... CJ E&M 로엔 파라다이스 등이 2%대 하락을, 카카오 메디톡스 GS홈쇼핑 CJ오쇼핑 등이 1% 넘게 빠졌다. 안랩이 2.29...
  • [Who Is ?] 문병천 흥국화재 사장
    흥국화재의 청약철회율이 높은 것은 주로 홈쇼핑과 텔레마케팅(TM) 등 비대면채널에 집중했기 때문이다. 흥국화재는 지난해 전체 보험계약건수 61만5천여 건 가운데 비대면채널 비중이 28.8%에 이른다. 흥국화재는 올해 들어...
더보기